뉴스챗에게 물어봐!
[광고] 택샵

“피로 쫙쫙 빠진다” 몸속 노폐물 빨아먹는 신박한 발바닥 패치

2024-03-03 10:00

발에 붙이고 자기만 하면 피로가 쫘~악
다리 붓기, 만성피로에 효과적

자도 자도 잠이 오고 온몸이 축 처지는 등 피로가 풀리지 않은 경험, 다들 해봤을 것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성인 10명 가운데 8명은 '만성피로’를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발에 피로가 쌓여 혈액 순환이 되지 않을 경우, 뇌에 산소 공급이 떨어져 머리가 무겁고 집중력도 저하되기에 평소 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이에 발에 쌓인 인체의 노폐물을 쭉쭉 빼주고 만성피로 해결에 탁월한 셀프 힐링템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원기수액 힐링패치'다. 잠자기 전 발바닥에 부착해 자고 일어나면, 다음날 아침 패치에 거무튀튀하고 끈적이는 노폐물이 가득 묻어있다. 비주얼은 혐오스럽지만, 몸속 독소가 빠져나갔다고 생각하니 약간의 쾌감도 느껴진다.

#어떤 원리인가요?

원적외선을 발생시키는 천연 원료 성분이 발바닥에 열을 내어 노폐물 배출을 도와준다. 식물섬유전분, 키토산, 비타민C, 토르말린, 비사파우더, 진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몸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노폐물 배출이 된 건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부착 후 5~8시간이 지나면 발바닥에서 나오는 땀과 노폐물로 패치는 어두운 색으로 변하게 된다. 변색이 심할수록 자주 사용해 주는 게 좋다.

사용 후 패치 측정 결과 곰팡이, 세균, 콜레스테롤, 나트륨 등의 항목이 발견됐다. 체내에 있는 노폐물이 제거돼 가벼워진 느낌은 물론 찜질 효과, 발냄새 케어에도 좋다.

구매자들은 "장시간 서있는 날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다리가 피곤한 날 붙이고 자고 일어나면 아주아주 시원함" "사용법도 편하고 매일 쓸수록 노폐물이 덜 나오니 신기합니다" "자고 나면 시원하고 붓기도 덜 하네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원기수액 힐링패치'는 현재 택샵에서 60% 할인된 가격 15,900원(총 30매)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피로감에 시달리거나, 다리가 자주 붓는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