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는 피부과나 전문숍을 방문하지 않아도 비슷한 수준의 관리를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고,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이다. 그러나 수십만 원이 넘는 초고가 뷰티디바이스를 선뜻 구매하기란 쉽지 않을 터.
이에 최근 뷰티 디바이스 전문브랜드 글로우비가 눈가, 팔자, 목, 이마 등 모든 라인을 케어할 수 있는 'RF-더마샷'을 10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하루 10분으로 깊은 곳까지 확실하게 케어해 주는 고주파 마사지기로 입소문이 자자한 뷰티템이다.
해당 제품은 ION 클렌징 모드, RF모드, EMS 모드, 쿨링 모드가 호환 가능하며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클렌징부터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여주는 케어, 탄력과 라인케어, 모공 축소 케어 등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화장품 흡수율 200% ↑
손으로 화장품을 바른다면 흡수율은 10% 미만. 글로우비의 독자적인 핵심 기술로 개발한 'RF-더마샷'은 유효성분을 500달톤 이하의 크기로 만들어 확실한 흡수케어를 돕는다.
#미세 주름 개선
여기에 초당 30만 번의 타격으로 흡수율을 200% 높여 유효성분을 피부의 진피층까지 깊이 전달할 수 있다. ION, EMS 모드는 고주파리프팅 효과를 통해 얼굴, 목 등의 미세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노폐물 제거부터 축소까지 모공관리 4 STEP
클렌징 모드(클렌징 워터나 오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 고주파 RF 모드(토너) 및 고밀도 EMS(로션, 크림) 모드로 유효성분 흡수케어 및 탄력관리를 해준다. 마지막, 8도 쿨링 기능으로 확장된 모공 축소 진정까지 확실한 케어를 도와준다.
무선이라 가정이나 회사, 여행지 등 어디서나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며 전용젤이 없어도 모든 기초 제품을 통해 얼굴에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다. 매일 사용해도 되지만 개인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므로 본인의 피부에 맞게 사용 시간과 주기를 조절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구매자들은 "입가 주름 스트레스였는데 점차 개선되는 듯" "피부를 쫙 쫙 당겨주는 느낌! 화장도 잘 먹어요" "손으로 바를 때보다 훨씬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거의 데일리템ㅎㅎ 엄마랑 같이 써요" 등 후기를 남겼다.
글로우비의 'RF-더마샷'은 현재 택샵에서 3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2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택샵'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발급되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