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제 세탁소 갈 일 없다” 셀프로 바지 기장 줄이는 법

2024-03-04 09:00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미싱기' 인기
기장 줄이기, 뜯어진 옷 수선 가능

새로 산 바지의 밑단을 줄이려고 세탁소에 들리면, 어느덧 수선 비용이 1만 원부터 시작을 한다.

재봉틀만 있으면 바지, 치마 밑단을 줄이는 것부터 수선소에 맡겨야 하는 일들을 집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사용 방법이 어렵고 부피가 큰 재봉틀.

이제 수선 걱정은 끝!

최근 출시된 핸드비긴의 '핸드미싱기 꼬미꼬미' 하나면 미싱을 아예 모르는 초보자들도 의류 수선을 뚝딱 해낼 수 있다.

40년 수선 장인의 노하우가 깃든 제품으로 청바지부터 니트 등 다양한 수선은 물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부피로 매우 편하다. 1만원대로 가격도 착하다.

설명서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실을 세팅하고 옷감을 바늘 밑으로 넣은 후 재봉을 시작하면 된다.

상황에 따라 1, 2단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10cm 재봉에 걸리는 시간은 5초~8초다. USB로도 작동이 가능하고, AA건전지로도 작동이 가능하다.

Q. 전문가라서 쉬운 거 아니에요?

아니다. 수선의 수자도 모르는 필자도 쉽게 사용할 만큼 간편한 제품이다. 재봉틀 사용에 있어서 전문적으로 미싱 기술을 배우지 않았어도, 안내 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 방법을 익힐 수 있다.

40년 수선 장인은 제품 사용 후 "이렇게 쉽게 수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았더라면 지난 40년 중 20년이 좀 더 쉽지 않았을까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구매자들은 "사용법 간단해서 엄청 유용하게 쓰는 중" "실제로 써보니 생각보다 너무 튼튼해서 놀랬어요" "자동 바느질되는 게 참 재밌고 신기하네요ㅎㅎ" "가정에서 셀프 수선하기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핸드비긴 셀프미싱기 꼬미꼬미'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9,900원, 무료배송에 득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