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기존 비타민C 구미 제품에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구미 타입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비타민C 1,000mg과 함께 뼈의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000IU가 함유되어 있다. 우리 몸에 필수적인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와 야외 활동이 적어 현대인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를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와 비타민D의 원료 모두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100% 영국산 비타민C와 체내 활성과 흡수율이 높은 스위스산 비타민D3를 먹을 수 있다.
또한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개별 지퍼백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휴대가 편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비타민C와 비타민D를 상큼한 구미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팩으로 항산화와 뼈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C 1000 구미 + 비타민D'는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