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열성 팬인 미국의 한 할아버지가 콘서트 초대를 받고 크게 기뻐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아이유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명 '유애나(아이유 팬 및 팬클럽 명칭) 할아버지'의 유튜브 영상을 갈무리하며 영어로 초대 글을 남겼다.
아이유는 "안녕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비디오가 절 행복하게 해줬어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해주고 싶습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당신의 미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미국에서 열리는 제 콘서트에 초대하고 싶어요. 소속사에서 연락을 드릴 테니 와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유애나들은 유애나 할아버지에게 콘서트 초대 사실을 알렸고, 인스타그램을 할 줄 모르는 유애나 할아버지는 가족의 도움을 받아 아이유의 글을 확인했다.
유애나 할아버지 명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그는 아이유의 초대 글을 보자마자 입을 막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
앞서 유애나 할아버지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아이유의 팬이 된 일화나 유애나 가입 방법을 묻는 영상 등을 올려 국내 유애나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3월 2~3일과 9~10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2024 IU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한다.
아이유는 이번 투어를 통해 총 18개 도시를 방문, 국내외 유애나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