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지난 한 해 가장 모범을 보인 가맹점 2곳을 선정하고 물류 지원금과 현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 가맹점 선정은, 가맹점과의 상생 및 동반 성장을 목표로 지난 1년간 애써준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동기 부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 장산점,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 범일점은 매장 운영과 위생 관리, 고객 서비스 등 여러 부문에서 모범을 보이며 두터운 단골층을 보유하고, 블루샥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우수 서비스 매장으로 지속적인 칭찬 글이 올라오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정된 매장에는 더 좋은 서비스와 품질에 투자할 수 있도록 각각 물류지원금 200만 원,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우수가맹점이 새겨진 현판도 전달, 부착했다.
본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킨 가맹점들에 감사와 격려의 의미로 최우수/우수가맹점을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과 교육으로 본사와 가맹점주, 소비자 모두 웃을 수 있는 ‘값진 동반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샥은 2019년 부산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현장에 맞는 메뉴 제조, 운영 및 고객 서비스 매뉴얼을 제정하고 세심한 관찰을 통해 가맹점주에 맞춰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는 등 효율적인 코칭으로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현재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