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 클라인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함께 하는 2024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BTS 와도 인연이 있는 뉴욕의 그랜드 센트럴 역에서 촬영됐다.
전세계적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레미 알렌화이트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캠페인 및 3억 팔로워의 패션아이콘인 켄달 제너와의 작업에도 참여했던 Mert Alas가 담당했으며 글로벌 팝 스타로서의 위상을 자랑하는 정국의 자연스러운 자신감을 잘 그려낸다.
이번 캘빈클라인의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90s 스트레이트 핏 진은 90년대 데님의 실루엣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오버사이즈 모노그램 티셔츠는 아이코닉한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가 톤온톤 스타일로 출시되어 기존 캘빈클라인의 로고 티셔츠에 새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부터 캐주얼한 어패럴까지, 캘빈클라인 진의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에 독특한 변주를 가미하여, 현재의 MZ 세대들에게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한편, 스타일리쉬한 트렌드를 잊지 않는다.
이번 캠페인은 16일 전 세계의 캘빈클라인 공식 사이트 론칭을 시작으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들을 공개하게 된다.
방탄소년단은 2022년 12월 맏형 진을 시작으로 현재 모든 멤버들이 군 복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