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은형-강재준 부부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해당 소식은 13일 이은형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졌다.
이은형은 “룩앳디스! 루께띠이이이이이쓰! 어떡행. 우리 엄마 아빠 된다. 오마이가쉬!”라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은형은 초음파 사진을 손에 든 채 “오 마이 갓! 룩앳디스! 루께띠이이이이이쓰!”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얼굴엔 미소가 가득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강재준은 함박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이은형을 뒤에서 살포시 안아주며 “고생했어”라고 묵직한 고마움을 전달했다. 넘치는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로써 두 사람은 결혼 7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다. 과거 오은영 박사와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섹스리스 진단을 받아 오해를 사기도 했으나 적극 해명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해당 게시물 댓글 창에는 동료들의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개그맨 이용진은 “뭐야 대박이다. 형 누나 진짜 진심 너무 축하합니다! 나 진심 올해 가장 놀람”이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누나 형 너무너무 축하해요!!!”라며 기뻐했다. 가수 이지혜는 믿기 어렵다는 듯 “너 진짜야?”라고 달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누리꾼들은 “세상에 너무 축하드려요”, “드디어!!!! 축하해요!!!”, “너무 기다리던 부부인데ㅠㅠㅠㅠ 축하드려요”, “왜 내가 다 눈물이 나고 난리…”, “임신 브이로그도 기대하겠습니다”, “와… 소름 돋았어… 너무 축하드립니다!!!”, "애기 너무 예쁠 듯", "아기 천사가 찾아왔네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