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얼굴을 원하지만 관리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요인 중 손꼽히는 ‘기미·잡티’로 고민인 현대인이 많다.
겨울철 피부관리에 조금이라도 소홀할 경우, 메마른 피부는 탄력을 잃고 기미·주근깨·잡티는 더 짙어진다. 피부 유수분 균형을 잡아줄 올바른 화장품 사용과 충분한 수분 보충이 필요한 이유다.
그러나 뷰티 업계가 기미 케어를 강조하면서 내놓은 제품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 효과 빠른 제품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오늘은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기미가 연해져 피부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제품 하나를 추천해 보고자 한다.
일명 기미 지우개라고 불리는 '멜라오버 기미케어 크림 미스트'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기미 개선은 물론 재발까지 막아주는 유일무이한 제품이라며 유명세를 탔다.
실제 임상 시험으로 효과가 입증된 미스트로 '일주일 만에 변화가 느껴지는 제품은 처음이다'라는 호평이 줄곧 이어지기도 했는데. 아래는 7일 사용 전후를 비교한 시험 결과 사진이다.
7일 사용만으로도 기미가 30% 개선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멜라닌 3단 케어 성분 레시피 덕분이다.
일상생활 속 노화, 자외선 과다, 활성산소는 멜라닌을 생성하는데, 무너진 피부 장벽은 피부 속 자외선 침투율에 영향을 줘 흔적 고민을 더욱 심하게 만든다. 해당 제품은 이런 흔적 고민을 개선하고, 더 생기지 않도록 멜라닌 케어와 장벽케어를 동시 진행하는 스마트 케어를 적용해 재발가능성을 철저하게 막는다.
제품에는 기미 생성 유발 원인을 막아주는 '트라넥삼산',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아주는 식약처 미백고시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이에 피부색소 침착 완화는 물론 피부 톤이 화사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더 손쉬운 기미 관리가 가능하도록 크림을 미스트 제형으로 만드는 '독자 공법'이 사용됐다. 피부 깊숙한 침투력과 영양감을 유지하는 크림 제형이면서 뭉침 없는 미세분사 펌프로 일상에서 수시로 뿌리면서 보습 충전이 가능하다.
비타민 C의 4배, 코엔자임 Q1의 10배 뛰어난 항산화 성분의 '이데베논'을 20,000ppm 함유해 뿌리자마자 피부에 즉각적인 윤광을 부여한다. 피부 윤광 개선과 더불어 겉탄력, 속탄력까지 쫀쫀하게 잡을 수 있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1번만 뿌려도 24시간 광채가 유지되는 느낌을 받았고 평균적으로 12일 정도 경과하면 서서히 기미·잡티가 연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평소 박피나 레이저 치료가 부담스러워 간편하게 뿌리는 미스트 제형이라는 점도 편했다.
평소 365일 선크림을 바르고,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봐도 늘어나는 기미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면 효과가 입증된 기미 미스트로 피부 걱정을 덜어보는 건 어떨까.
멜라오버 기미 크림 미스트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2,9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다. 3개 구매 시 22,900원이다. 1+1+1 특가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번 타임딜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