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이 완성됐다.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36회는 설운도부터 팝핀현준&박애리, 현진우&온희정, 김도현&김다현 등 '가화만사성'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설운도는 자신의 노래 '삼바의 연인'과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한다. 또한 이승현과 함께 '보라빛 엽서'를 부를 예정이다.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민요 '아리랑'을 부른다. 현진우 온희정은 고봉산&하춘화 노래 '잘했군 잘했어'를 부를 계획이다.
김도현과 김다현은 주현미 노래 '정말 좋았네'를 부른다. 탤런트 강부자는 송창식 노래 '우리는'을 열창한다.
최승돈 아나운서는 도미의 '청포도 사랑'을, 탤런트 임채무는 배호 곡 '누가 울어'를 통해 감동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김영임은 '정선 아리랑' '강원도 아리랑'을, 패션디자이너 목은정은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열창한다.
가요무대는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방송된다. 설날 연휴의 마지막 날 출연진들이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1836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01. 삼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 / 설운도
02. 보랏빛 엽서(설운도) / 설운도+이승현
03. 아리랑(민요) / 박애리+팝핀현준
04. 잘했군 잘했어(고봉산&하춘화) / 현진우+온희정
05. 사랑 아리랑(소명) / 소명, 소유미+소유찬
06. 정말 좋았네(주현미) / 김도현+김다현
07. 둥지(남진) / 황민호+황민우
08. 얼쑤(윙크) / 윙크
09. 우리는(송창식) / 강부자(탤런트)
10. 청포도 사랑(도미) / 최승돈(아나운서)
11.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이은하) / 목은정(패션디자이너)
12. 누가 울어(배호) / 임채무(탤런트)
13. 도솔암 연가(김형아) / 김영임+김형아
14. 정선 아리랑+강원도 아리랑 / 김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