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용준형이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안부 인사를 공개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 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은 9일 용준형의 설 인사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용준형은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는 좋은 일들로 많이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마무리했다.
영상 속 용준형은 오렌지빛 머리색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에 뿔테 안경을 끼고 연예인 포스를 뽐내고있다.
용준형은 더블 싱글 'POST IT (포스트 잇)', 'Love Song (러브 송)'에 이어 생일 당일 'Fall Into Blue (폴 인투 블루)'를 한국어, 영어 버전으로 발매했다.
그는 단독 팬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서울, 대만, 홍콩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대만에서는 앙코르 콘서트까지 가져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용준형은 동료 가수 현아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들은 각자의 SNS에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려 큰 주목을 받았다.
용준형, 현아는 최근 서울 강남의 한 백화점에서 공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했다. 당시 백화점 관계자는 이들이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손을 꼭 잡고 있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