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 뭘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집에서 몰아보기 좋은 인기 OTT 추천작을 엄선했다.
1. 디즈니 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 플러스 인기작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정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의 생존기를 그린 액션물이다.
배우 이동욱이 전직 용병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해 온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 역을, 김혜준이 자신도 모르는 새 삼촌에게 생존을 위한 트레이닝을 받아온 살벌한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아 열연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설 연휴를 앞두고 공개된 8회(최종화)에서 의미심장한 엔딩으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혜준은 종영 라운드 인터뷰에서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여부에 대해 "저희끼리는 우스갯소리로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내부적인 일이라서 저는 잘 모르겠다"면서도 "시즌2가 나오면 재밌을 것 같다. 그땐 더 나은 무에타이 실력을 보여드려야 하지 않을까"라는 말을 남겼다.
2.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죄와 벌’의 화두를 던지는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꼬마비 작가의 동명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됐다.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 등 연기파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다.
3. 왓챠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툭하면 남친과 프사가 바뀌는 여자 이미나의 20대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중소기업판 미생’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은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좋좋소’)에서 배우 김태영이 연기한 이미나 대리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시리즈다. 이미나의 대학교 신입생 시절부터 취준생, 사회 초년생, 정승네트워크 시절의 이야기를 7부작으로 그렸다. 배우 김태영, 임현수, 고도하, 박도규, 문시온, 이태형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