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뚜밥(오조은)이 아프리카TV BJ 감스트(김인직)와 결혼 날짜를 공개했다.
뚜밥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뚜밥 웨딩사진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뚜밥은 "제가 6월 8일에 결혼한다"고 밝히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사실 하이라이트는 모바일 청첩장에 들어가는 사진이다. 결혼식장 앞에서 큰 액자에 딱 담겨 있는 사진이 우리 얼굴이지 않냐. 그래서 웨딩 촬영이 진짜 중요하다. 다이어트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바디 검사 결과 최종 59.9kg로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난 여기서 5kg은 무조건 빼고 싶다"며 "본식까지 잘 한 번 빼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웨딩사진 촬영 현장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신부의 자태를 하고 있는 뚜밥과 새 신랑 감스트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를 애정 넘치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두 사람이 결혼하는구나", "결혼 날짜를 공개하니 부부가 된다는 게 실감 난다",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 "잘 어울린다"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뚜밥은 지난 2022년 2월부터 감스트와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이들은 공개 열애 이후에도 여러 방송을 통해 자녀 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