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 테마와 차별화된 패션 스타일을 하나의 브랜드로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 '르세라핌 2024 S/S 팝업'을 오픈한다.
기간은 오는 19일 미니 3집
이번 팝업은 앞서 거침없고 당당한 이미지로 대중에 각인됐던 르세라핌의 내면에 담긴 불안과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한 신작 앨범
지하 1층에서는 앨범 트레일러 영상과 컨셉 포토를 감상하는 동시에 늪지·진흙·가시덤불 등의 소재로 아티스트의 불안과 고민을 형상화한 ‘앨범 테마 가든’을 거닐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지상 1층은 앞서 공개된 ‘포트레이트 버전’(Portrait ver.) 트레일러 영상 속 르세라핌 멤버들이 착용했던 브랜드 머치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머치 쇼룸(Merch. Showroom)’으로 꾸며진다. 지난해 선보였던 애슬레저룩 아이템과 액세서리 상품에 이어 올해는 아웃도어 룩을 일상복처럼 스타일링한 ‘고프코어 룩’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30여 종을 선보인다.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협업한 의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아우프글렛’ 3개 지점(금호·성수·한남점)에서는 디저트 5종과 음료 3종을 맛볼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첫 팝업에는 2주간 1만 6000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라며 “이번 팝업은 르세라핌을 하나의 브랜드로 경험하는 공간으로 조성한 만큼 관람객은 르세라핌을 일상생활에서 널리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거침없고 당당한 외면 뒤에 숨겨진 불안과 고민을 노력으로 극복하고 해낸다는 르세라핌의 각오를 전하는 동시에 팬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머치(HYBE MERCH) 공식 트위터와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