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낮은 추운 날씨엔 차 내부의 환기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 그러다 보니 겨울철만 되면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이 '차량용 방향제'다.
최근에는 차량용 방향제의 종류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데 인테리어 역할도 되는 방향제가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더쎈 헬리콥터, 전투비행단 방향제'를 꼽을 수 있는데 이 제품들은 태양열 에너지를 받아 회전하는 방향제다. 특이하게도 건전지나 전선이 필요 없이 오직 태양 빛을 받으면 회전하며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 여기서 잠깐, 회전이 안 되면 향기가 안 날까?
아니다. 프로펠러가 회전하며 향기를 멀리 퍼트려주는 것은 맞으나, 회전하지 않더라도 오랫동안 잔향을 퍼트리며 은은하게 향기를 채운다.
향은 총 8가지다.
-빨래 후 잘 마른 옷에서 은은하게 나는 포근한 향 '클린코튼'
-자몽의 톡 쏘는 향과 시트러스 향이 믹스된 '헤스페리데스 자몽'
-달콤하면서 파우더리한 '화이트머스크'
-허브의 여왕 '레몬라벤더'
-진한 체리 과즙의 '블랙체리'
-플로러 향과 시트러스의 이국적인 달콤 상큼 '핑크샌드'
-산뜻한 섬유유연제 '다우니 에이플 프레쉬'
-5월의 장미와 자스민 베이스의 고급진 '샤넬NO.5'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차량 내부에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기도 좋다.
헬리콥터 방향제는 실버/블랙/레드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으며 전투비행단 방향제는 블랙/실버 2가지로 구성됐다.
KCL 환경검사 안전인증 획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몸에 뿌린 향수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듯 실내에 은은한 향이 오랜 시간 꾸준히 퍼진다.
사용자들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 태양 받으면 향이 더 잘 퍼진다", "평생 소장하고 싶다", "고급지고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더쎈 헬리콥터 방향제'와 '더쎈 전투비행단 방향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