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유행이 중요한 요즘, 소소한 장신구들도 패션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남성에게 벨트는 패션 감각을 높여주는 중요한 도구다. 그러나 벨트를 잘못 활용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벨트를 자주, 그리고 오래 사용하면 허리 부위에 통증을 느끼기 쉽고 하복부와 고환이 압박돼 정력이 감퇴하는 결과를 낳기도 한다. 벨트는 복부를 조이지 않고 골반 옆 튀어나온 골반뼈에 살짝 걸치는 형태로 매거나 상의가 흘러내리지 않는 범위 내에서 조금 헐렁하게 매는 것이 좋다.
오늘은 밥을 많이 먹어도 건강 걱정 없이 쭉쭉 늘어나는 '밴딩 벨트'를 소개한다. 온라인몰 택샵에서 13,500원에 1+1+1으로 66% 특가 행사 중인 상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정장에 모두 잘 어울리며 내구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사람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호응이 크다.
밴딩 벨트는 일반벨트와 달리 상황에 맞게 '늘어나는 벨트'로 허리가 자유롭다. 별도의 구멍 없이 딱 필요한 길이에서 버클을 끼울 수 있어 매우 편하다.
식후에 벨트로 인한 갑갑함이 없고 의자에 앉을 때도 자연스럽게 늘어나 숨쉬기가 매우 편하다.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은 연령대 상관없이 학생, 직장인, 중년, 노년, 모두 쓰기 좋다.
컬러는 블랙, 다크브라운, 라이트브라운, 네이비, 다크네이비, 베이지, 다크그레이, 카키까지 8가지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이거 쓴 뒤로 일반 벨트는 손이 안 가네요", "쫀쫀하게 잡아주는 착용감이 예술이에요", "멋과 편함을 모두 잡은 벨트에요" 등 반응을 보였다.
쭉 늘-어나는 밴딩 벨트(3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3,500원에 판매 중이다.
원하는 컬러를 3가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1+1+1 파격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평소 복부 압박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한 벨트가 필요했다면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