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는 당연, '모나미룩'까지?..스타필드 수원에 모나미스토어 생긴다

2024-01-25 15:52

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담긴 집, '153 맨션' 콘셉트...오는 26일 정식 오픈
문구를 비롯해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상품 카테고리 확장해

문구기업 모나미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모나미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연다.

이하 모나미
이하 모나미

모나미는 오는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을 오픈한다.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은 ‘153 맨션(153 MANSION)’이라는 주제로 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담긴 ‘집’ 콘셉트를 가졌다. 문구에 한정짓지 않고 패션 등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것이 수원점의 차별점이다.

고급 필기류 및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문구류는 물론, '모나미룩' 패션을 등 다양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스토어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잉크 랩, 노트 DIY 체험도 즐기길 수 있다.

매장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된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입점해 있다. 특히 대표 공간인 별마당 도서관의 메인 입구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들이 편하게 오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은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모나미의 또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오랫동안 사람들과 함께해 온 모나미는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은 이달 24일과 25일 양일간 프리오픈으로 운영하며, 정식 오픈일은 26일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