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옷을 빨았는데도 퀴퀴한 냄새가 난다?
섬유유연제를 더 넣고 빨래만 할 뿐, 세탁기의 위생 여부까지 생각안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세탁기를 오래 쓰면 세제 찌꺼기를 비롯한 오염물이 점차 내부에 쌓이게돼, 빨래를 해도 냄새가 나고 피부 트러블까지 유발하게 된다.
이럴땐 세제통, 배수 필터, 세탁조에 곰팡이나 세제 찌꺼기가 쌓였기 때문이다. 주기적으로 세탁기를 청소·관리해주지 않는다면, 냄새 원인을 절대 해결할 수 없다. 또 빨래를 해도 득실득실한 세균과 진드기들이 섬유 속에 남아있게 된다.
이런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줄 소문난 혁명템이 있다. 그냥 간편하게 넣기만 하면 세탁기 속 곰팡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는 세이브타임의 '세탁기 가글액'이다.
이 가글액 하나면 업체를 불러 세탁기를 청소해야하는 번거로운 일에서 해방될 수 있다. 누적 리뷰수 1만3천개 이상, 화제의 상품이 된 이 곰팡이 제거젤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5,2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세탁기 가글액은 세제 투입구부터 세탁조, 배수 호스 등 숨은 공간까지 강력하게 탈취, 살균 시켜준다. 실제 각종 기관에서 측정한 결과, 이 가글액을 사용한 뒤 세탁기 묵은 때와 곰팡이, 세균 등이 99.9% 제거됐다.
또 락스성분이 없는 식물유래 EM효소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조를 부식시킬일이 없다. 드럼세탁기, 일반세탁기(통돌이) 등 모든 종류의 세탁기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40도~60도 정도의 온수를 받아 일정 시간동안 세제 찌꺼기와 곰팡이를 물에 불려준 후 표준 세탁코스로 세탁기를 작동시키면 끝! 마무리, 마른걸레로 내부를 닦아주면 더욱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물찌꺼기 보고 기겁함...자주 하려구요"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면서 깨끗하게 세척되네요" "사용방법 너무 간편하고 왠지 빨래가 더 잘되는 느낌" "세제투입구부터 싹 다 청소되는게 속 시원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세이브타임의 '세탁기 가글액'은 현재 택샵에서 4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5,2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변기 내부 오염도보다 250배 높다는 세탁기 내부 오염... 평소 세균 득실득실했던 세탁기 청소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