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4년을 맞이해 신제품 ‘판타지스타(FANTASISTA)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판타지스타’는 축구경기를 할 때 모든 플레이에서 뛰어난 선수를 칭하는 최고의 찬사를 뜻한다. 주요 테마는 MZ세대에게 인기 높은 블록코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블록코어는 축구, 풋볼 등 스포츠 유니폼이 연상되는 디자인을 일상복으로 풀어낸 패션을 일컫는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디아도라는 축구, 테니스,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다.
‘판타지스타(FANTASISTA) 컬렉션’의 특징은 무채색 컬러 바탕에 브랜드 로고와 컬러로 포인트를 줘 어떤 옷에도 스타일링이 손 쉽다는 점이다. 평상 시 많이 입는 우븐 소재의 다목적 용도 트레이닝 자켓부터 팬츠, 숏팬츠, 맨투맨, 티셔츠 등 라인업이 다양해 원하는 대로 블록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원색이 특징인 살토(SALTO) 스니커즈는 스쿨룩, 출근룩 등 평범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5가지 개성 넘치는 컬러와 깔끔한 실루엣으로 ‘판타지스타(FANTASISTA) 컬렉션’을 비롯해 평소 자주 입는 아이템과 손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컬러는 가장 기본인 화이트, 민트 컬러 외에 개성 넘치는 컬러인 옐로우, 스카이 블루, 채도 높은 핑크까지 다양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취향 것 연출할 수 있다.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 나일론이 조합된 디자인이 세련미를 선사하고,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주름이 오히려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이번 봄 신상품은 전국 디아도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