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으면서 최강 가성비를 자랑하는 데일리 양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8일 온라인몰 택샵은 '비스탠다드 무지 장목 양말(20개입)'을 단돈 1만원대에 내놨다. 20개입에 15,900원이라니, 양말 한 켤레당 2천원이 넘어가는 요즘 물가 속 최강 가성비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 데일리 무지 장목 양말
가장 큰 장점으로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촘촘하게 짜인 소재가 발목을 짱짱하게 잡아줘 흘러내림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양말 목 길이는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12cm의 적당한 길이감에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20개입 15,900원.
◆ 겨울 보온 긴목 무지 양말
업그레이드된 두께로 보온성이 매우 뛰어난 양말이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며, 두툼한 보온 패브릭 소재로 실내외 어디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짱짱한 골지 밴딩이 발목을 쫀쫀하게 잡아줘 쉽게 내려가거나 벗겨질 일이 없다. 따뜻하면서 답답하지 않은 착용감과 높은 내구성으로 발의 피로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에 가격은 10개입 12,900원.
구매자들은 "질이 좋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샀는데 퀄리티에 놀람", "건조기에 돌려도 줄어들지 않아 좋아요", "양말 쫀쫀하고 맘에 들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비스탠다드 무지 장목 양말(20개입)은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만원대로 득템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