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장에 살고 있는 '100종류 이상, 100조 이상의 균'
장 속에 서식하고 있는 세균들과 비만은 깊은 연관이 있다. 이중 비만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퍼미큐티스균(뚱보균)은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을 없애 살이 찌기 쉽도록 만든다. 이에 평소 장 내 환경 개선에 좋은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는 것이 좋다.
◆모유유산균… 체중감량, 변비 증상 완화에 도움
그중에서도 모유 유산균은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단당류로 분해된 탄수화물을 소장에서 흡수하지 못하게 다당류로 합성하고 몸 밖으로 배출시켜 비만 억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 떠오른 뉴네이처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은 장 건강과 지방 감소 동시 케어 제품이다. 하루 1포 섭취로 장 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은 물론이고 뚱보균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모유유래특허유산균, 장내 밸런스를 고려한 유산균 17종이 함유됐다.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미국 다니스코사 유산균을 사용해 효과가 뛰어나며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 한국인의 장 환경에 적합한 김치유래특허유산균,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주는 프롤린, 유산균배양건조물까지 함유해 더욱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밖에도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원료 중 하나인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됐다. 이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여주며 장까지 건강하게 살아서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틱형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온가족이 거부감없이 즐길 수 있는 요거트맛으로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구매자들은 "변비였는데, 아침마다 화장실 잘 가요" "1달 정도 먹었더니 배변활동도 좋고, 뱃살도 빠졌어요" "성분도 좋고, 우유맛이라 부담없이 매일 먹어요" "여러종류 유산균 먹어봤지만 이 유산균이 제일 잘맞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뉴네이처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은 현재 택샵에서 55%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900원(1box 30포)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년맞이 이벤트는 단 일주일간 진행되니 장건강, 체지방관리까지 하고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