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과 매주 더 커지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부담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한층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간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4% 할인된 2,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2024년 첫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라인업,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불맛을 더욱 다채로운 취향과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즐기실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