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규칙한 식사나 과식, 당이 많은 음식 섭취, 수면 및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혈당이 식후 급격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현상. 이를 '혈당 스파이크'라고 부른다.
이때 신체는 인슐린을 평소보다 과도하게 분비하는데, 이 과정이 반복될 경우 포도당이 지방 형태로 몸에 축적되면서 비만과 장기질환, 당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바나바잎추출물분말은 이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줘 혈당을 정상화하고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혈액 속 포도당을 세포 안으로 이동시켜서 혈중 포도당이 과잉 상태가 되지 않도록 막고 몸속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심혈관질환 예방과 체중 관리에도 좋다.
시중에 나와 있는 '탄단지 본 다이어트'는 이런 바나바잎 추출물을 포함해 녹차 추출물, 여주, 돼지감자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콤달콤한 매실 맛으로 물에 한 포만 톡 넣어 마셔주면 혈당 상승 억제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만점에 가까운 소비자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혈당 정상화 부스터 효과"
바나바잎추출물이 1일 섭취량 최대치 1.3mg 함유됐다. 실제 15일간 하루 글루코솔 48mg(코로솔산 0.48mg)을 섭취한 후 2가지 형태 모두 혈당 수치의 감소가 나타났다.
이 밖에도 제품에는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당질 컷팅 부원료 '여주, 돼지감자, 이노시톨, 크롬'이 배합됐다. 또한 단백질 분해 및 흡수를 돕는 프로테아제, 크롬(Cr)이 함유돼 체내 흡수율이 높다.
새콤달콤한 매실 맛으로 물에 한 포 타서 먹거나 탄산수에 넣어 에이드로 마실 수 있다. 샐러드나 요거트에 뿌려 먹는 등 자유자재로 섭취할 수 있다.
실제 섭취해 본 소비자들은 "확실히 혈당 수치가 달라지는 게 눈으로 보이니까 챙겨 먹게 되네요", "병원 갔더니 놀라시더라구요. 고도비만, 당뇨까지 있었는데 어떻게 혈당이 낮아졌는지 저도 놀라워요", "매실처럼 맛있으니 먹기 좋네요", "탄단지본 먹고 정상 수치 복귀..." 등 반응을 보였다.
혈당 잡는 '탄단지 본 다이어트'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3,900원(1BOX,15포)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혈당 스파이크를 경험한 사람이라면, 탄잔지본으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맛있는 주스를 즐기면서 다이어트와 혈당 정상화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