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칼바람 얼씬도 못함" 물, 불, 바람 다 막아주는 괴물성능 터치장갑

2024-01-04 09:00

성능 甲 8천 원대 만능 장갑 SNS서 화제
보온, 스마트폰 터치, 미끄럼방지까지 가능

바깥에 조금만 서 있어도 온몸이 덜덜 떨리고 모자나 목도리, 장갑이 필수다. 그중에서도 물, 불, 바람 세 가지를 싹 다 막아주는 괴물성능의 장갑이 SNS서 화제다.

이하 프롬나드
이하 프롬나드

피부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은 기본, 착용한 상태로 카톡도 자유롭게 가능한 이 띵템의 이름은 바로 '안감기모 전면방수 터치장갑'이다.

이 장갑의 가장 큰 차별점은 물, 불, 바람을 완벽 차단해 준다는 점이다. 3중 방어 원단으로 -10도에도 끄떡없는 보온력을 자랑하며 불똥이 튀는 캠핑장 바베큐는 물론 낚시, 라이딩, 스키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에 패딩 입은 듯... 손 1도 안시려움

극세사 기모 안감으로 영하의 칼바람에도 끄떡없다. 겉감은 고밀도 나일론 원단으로 탁월한 방풍 방수 효과가 있으며, 안감은 폴라폴리스 보온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력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준다.

겨울에도 핸드폰 손에서 못 놓는 사람? 저요

엄지, 검지, 중지 손가락에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장갑을 벗지 않아도 자유롭게 휴대폰 터치가 가능하다.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을 섬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유리병 2개 잡기 가능? 밀착도 甲

겨울철 장갑을 낀 채 스마트폰을 잡으면 미끄러워서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다. 이 장갑은 바닥 면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그립감이 좋으며 운동할 때나 짐 옮길 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장갑 잃어버릴 일 X

분실 방지 버클이 있어 가방이나 고리에 걸어두면 보관도 편리하고 잃어버릴 일이 없다. 또 오픈 지퍼형으로 착용하기도 쉽다.

구매자들은 "싸고 좋아요~ 세탁해도 끄떡없네요" "터치 잘되며 착용감과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워요" "-14도 한파 때 착용했는데 엄청 따뜻했어요!!" "지퍼있어서 끼고 벗기 편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물, 불, 바람 다 막아주는 '안감기모 전면방수 터치장갑'은 현재 택샵에서 4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겨울 슬기롭게 대비할 수 있는 만능 장갑이 필요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