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비주얼로 ‘오좋모’에서는 장안의 화제가 됐던 오이호빵의 출시소식. 인기 캐릭터 빵빵이가 그려진 귀여운 띠부씰이 동봉돼 있어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출시된 지 2주가량이 지난 지금, 논란만큼이나 극도로 호불호 갈린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오이 향이 너무 진해서 거부감을 느꼈다는 반응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그래서 궁금증에 못 이겨 직접 구해본 오이호빵!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린 후 꺼내보니 온 사방에 오이 냄새가 퍼졌는데요. 안에는 오이 향 커스타드 크림과 새하얀 크림치즈가 함께 들어있는데, 꾸덕한 크림치즈와 오이냄새가 의외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코를 막고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오이 향이 덜 나긴 하지만, 빵을 삼키고 난 후에도 입안에 오이 향이 잔잔하게 남는 게, 약간 메론 향 같기도 하고 풀냄새 같기도 한 독특한 냄새가 나네요.
오이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힘들 수도 있겠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먹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오이호빵은 공식 온라인몰이나 카카오 선물하기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주변의 오좋모 친구들과 같이 호빵 불어 먹으면서 빵빵이 띠부씰도 모아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