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마른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진 발뒤꿈치는 각질이 가장 많이 생기는 신체 부위로 손꼽힌다. 갈라진 발뒤꿈치나 하얀 각질이 올라온 발은 그 사람의 이미지까지 지저분해 보이게 만든다.
복잡한 사용법 없이도 발 각질을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주목. 뛰어난 효과에 극찬 후기가 끊이지 않는 발 각질 제거기를 소개한다.
전동 UV 발 각질 제거기는 각질 제거와 살균 케어를 동시에 하는 제품으로 쓱쓱 갖다 대기만 하면 묵은 각질부터 딱딱한 굳은살까지 말끔히 제거된다. 부작용 없이 피부 장벽을 지키면서 각질 생성까지 늦춰주기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큰 차별점은 3가지 타입의 롤러 헤드.
입자 크기별 다양한 롤러 헤드로 부위마다 다른 각질과 굳은살을 케어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문질러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타입의 롤러, 팔꿈치나 스크럽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좋은 일반 타입의 롤러, 발바닥 등 딱딱하고 두껍게 쌓인 굳은살 부위에 사용하는 거친 타입의 롤러까지 총 3가지다.
원하는 발 부위에 갖다 대기만 하면 하얗게 올라온 발 각질부터 갈라진 발, 넓어지는 굳은살 부위까지 깔끔하게 제거된다. 롤러는 각질과 굳은살의 두께 및 단단함의 정도에 따라 2단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각질이 말끔하게 제거되는 것은 물론 발에 광이 나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다.
기기 작동 시 자동으로 UV 램프가 켜져 각질 제거와 동시에 살균케어도 가능하다.
번거로운 건전지 교체 없이 완충 시 (150분) 약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과 속도 모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진짜로 사용해 보시면 발에 광이 납니다. 각질 미는 롤러도 3가지나 있어서 좋아요", "속는 셈 치고 샀는데 세상에 너무 좋아요. 주변에 전부 추천함", "인생 각질 제거기를 찾았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갑자기 발꿈치 피부가 거칠게 느껴지고 스타킹의 올이 자주 나가기 시작한다면, 관리를 시작해야 할 타이밍일지 모른다. 발각질제거기 하나면 집에서도 보들보들한 아기 발을 만들 수 있다.
전동 UV 발각질제거기는 현재 온라인 최저가 2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