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원조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크게 반길 소식이 전해졌다.
이제 빽다방 원조커피를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원조커피는 빽다방의 대표 음료다. 달콤한 믹스커피 넉넉한 용량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원조커피에 대해 '믹스커피의 종결자'라며 강력 추천한다.
이런 가운데 원조커피의 신제품이 출시됐다는 소식이 21일 전해졌다.
빽다방이 이날 신제품 '원조커피 제로슈가'를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기존 원조커피의 당(설탕) 부담을 덜어냈다.
원조커피 제로슈가 출시와 관련해 빽다방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빽다방의 대표 메뉴, 원조커피의 제로슈가 버전이 출시됐습니다. 달달한 빽다방 원조커피가 당기는데 당류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오늘 바로 빽다방으로 뛰어가세요"라고 밝혔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반겼다. 대체 당이 어떤 건지 궁금해하는 네티즌도 있었다. 다음은 21일 커뮤니티 더쿠에 올라온 네티즌 반응이다.
빽다방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빽다방이 최근 경찰, 군인, 소방관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4종을 1000원 할인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됐다.
당시 빽다방은 올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군인, 경찰, 소방관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사 및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프로모션을 기획했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현재 재직 중인 군인, 경찰, 소방관이다. 프로모션 기간 매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유니폼을 착용하고 방문하면 할인받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