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챗에게 물어봐!

양육권 포기하며 최민환과 이혼한 뒤… 율희, 처음으로 근황 공개

2023-12-20 11:53

크리스마스트리 옆 연말 분위기 물씬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이혼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율희는 자신의 SNS에 "얼마 전"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리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율희 모습이 담겼다.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했음에도 그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혼 후 처음 공개한 근황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율희  /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 율희 인스타그램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4일 각자의 SNS를 통해 이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최민환은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 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율희 역시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했다”며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 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합의했다. 율희는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는다는 판단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율희-최민환 / 율희-최민환 인스타그램
율희-최민환 / 율희-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과 율희는 2017년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이듬해 1월 임신과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다. 2018년 결혼해 5월 첫아들을 얻었고, 2020년 2월 쌍둥이 자매를 출산했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연소 아이돌 부부로 큰 관심을 받았지만 결혼 5년여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이혼 발표 후 최민환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이재진과 프로필 사진을 찍는 영상을 올리며 새출발을 알렸다. 율희와의 이혼을 알린 글도 비공개 처리했다.

home 신아람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