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떨어지면서 목감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단순하게 목이 아픈 것을 넘어 만성 비염, 잔기침, 잦은 구내염 등으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침 삼키는 것조차 아픈 목감기에 걸렸을 때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이럴 땐 먹는 즉시 위 증상들을 완화해 준다며 히든카드로 떠오른 '목편한세상'을 주목해 보자. '목편한세상'은 목감기, 기침, 인후통에 좋은 스틱형 영양제로 섭취 후 목이 편안해지고 기침이 완화되는 즉각 효과로 상상 그 이상의 제품라는 평이 자자하다.
한의학에서도 유명한 목,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 더덕, 모과 등 엄선된 재료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한포에 담아낸 제품으로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100% 국내산 원재료로 감기, 천식완화, 가래 해소 등 기관지염에 효과가 탁월하다.
또 구취제거 및 호흡건강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추, 페퍼민트, 자일리톨, 박하까지 효과가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스틱 타입으로 분말가루를 한입에 털어 넣어주면 된다. (따뜻한 물에 희석하여 복용해도 좋다.) 설탕, 색소, 방부제,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체내흡수율을 극대화한 나노 분말 기술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으며 하루에 1포~4포까지 자유롭게 섭취하면 된다. 위생과 간편함까지 생각한 EASY CUT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먹고 나니까 목 아픈 게 좀 덜해요" "환절기만 되면 목이 아팠는데 이거 먹으니 한결 낫네요" "목감기 자주걸리시는 부모님 사드렸더니 잔기침이 줄었대요" "가루가 고와서 걸리는 거 없이 먹기 편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기관지건강에 효과적인 '목편한세상(30포)'은 현재 택샵에서 3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목 많이 쓰는 일을 하거나, 기관지가 약해 감기에 자주 걸린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