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참가자 72인 명단 드디어 공개되면서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72명의 참가자들이 공개됐다.
'미스트롯3' 첫방송일은 오는 21일로 송가인, 양지은 계보를 이어갈 새로운 여제가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경연이 예고됐다.
이날 미스트롯3 72인의 참가자들의 공개되면서 익숙한 얼굴들도 눈에 띄었다.
먼저 2014년 데뷔해 스쿨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칠학년일반' 전 멤버 고윤선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고윤선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15년 '전국노래자랑' 용인시 편에서 최우수상 수상 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던 곽지은이 출연한다.
또한 스페인 출신 방송인으로 '탑골 랩소디'에도 참가해 남다른 트로트 실력을 선보인 라라 베니또, MBC 편애 중계 10대 트로트 대전에 참여해 트로트 유망주로 평가받는 나영이 출연해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00년대 댄스 가수로 정상급 인기를 누렸던 가수 길건도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알렸다. 성대모사로 화제를 모았던 쓰복만 김보민도 깜짝 등장했다. 쓰복만은 구독자 27만 명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여러 유명인들 성대모사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3월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도 한 차례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요리 유튜버 수빙수도 미스트롯3 참가자로 등장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KBS2 '트롯전국체전' 3위 수상자 오유진은 강력한 우승 후보다. 오유진은 13살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표현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다. 이미 '날 보러 와요' 등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콘서트 무대 경험도 결코 적지 않다.
예상치 못한 참가자들도 있다. 리듬체조 국가 대표 출신으로 현역 은퇴 후 댄스와 가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끼를 방출해온 신수지가 그 주인공이다. 신수지는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서도 숨겨왔던 가창력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 밖에도 2009 미스코리아 미 유수정,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대전 준우승자 윤서령, 싱포골드 TOP10 이신주, 히든싱어5 홍진영 편 준우승자 지나유, 트롯전국체전 최종 7위 최향, 일본 모델 겸 프리랜서 아나운서 타니 아사코, 불타는 장미단 신동 가요제 참가자 한수정까지 역대급 실력자들이 모두 모였다.
또한 MC 김성주를 필두로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든든한 지원 사격을 한다.
미스트롯3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장민호는 "월클 실력자 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안 보였던 분들도 많이 나왔다"라며 "최고의 실력을 갖고 있는 분들이 나와 깜짝 놀랐다"라고 전했다.
방송인 붐 역시 "성악, 오페라, 체조, 발레, 운동 등 자신이 갖고 있는 장점을 접목 시킨 무대가 흥미로웠다"라며 "태연 양과 정동원 군을 합친 그런 천재들도 나왔다"라고 말했다.
미스트롯3 제작진도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신선한 얼굴들이 출격한다"라며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차원이 다른 경연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공개된 미스트롯3 참가자 명단은 강지수, 강하영, 고아인, 고유선, 곽지은, 구민서, 권민정, 권연서, 길건, 김나율, 김 메이다니, 김민선, 김벼리, 김보민, 김소연A, 김소연B, 김수, 김예은, 김정은, 김청아, 나영, 노규리, 노수영, 라라 베니또, 리나, 명재이, 미스김, 민정윤, 박민주, 박지윤, 방서희, 배아현, 복지은, 빈예서, 송자영, 수빙수, 슬기, 신수지, 안젤리나, 양서윤, 양송희, 엄유정, 염유리, 오승하, 오유진, 유수정, 유수현, 윤서령, 윤소양, 이수연, 이시현, 이신주, 이예은, 이하린, 이하정, 정서주, 정슬, 조수빈, 진혜언, 지나유, 채수현, 천건예, 채윤, 천가연, 최향, 최예지, 풍금, 한소민, 타니 아사코, 한수정, 한여름, 화연 등 72명이다.
미스트롯3는 1라운드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사상 최초로 자신이 속한 부서 내에서 경쟁 상대를 직접 지목해 맞붙는 1 대 1 서바이벌 배틀이 시작된다. 미스트롯3 우승 상금은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방송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앞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미스트롯'에서는 우승자 송가인이 3000만 원의 우승 상금을 받았으며,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은 각각 1억 5000만 원을 받았다. 가장 최근 방송된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은 무려 5억 원의 상금을 받아 미스트롯3 우승 상금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