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월 2일까지 2023 베스트 어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 한 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피자헛의 프리미엄 베스트 피자 3종을 구매하면 한 판을 더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 피자 3종은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 ▲베이컨포테이토 등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됐으며,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피자인 ‘수퍼슈프림’은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피자로,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불맛 가득한 ‘직화불고기’와 포테이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감칠맛을 더한 ‘베이컨포테이토’도 각각의 특별한 맛으로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단, 본 행사는 일부 매장에 한하여 진행되며, L 사이즈 피자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또한 12월 20일(수)과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3일(토)부터 25일(월), 12월 31일(일)에는 프로모션이 일시 중단될 예정이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3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베스트 3종을 한 판 더 드리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헛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