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현이 가수 자이언티(Zion.T)의 신곡 '언러브(UNLOVE (prod. HONN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자이언티의 신곡 '언러브'는 영국의 듀오 혼네(HONNE)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뮤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노래를 정리하는 '언러브' 버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뮤지션과의 관계를 정리하는 현대 사회를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것에 비유했다.
김아현은 '언러브'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김아현은 자이언티와 이별하는 상황을 담아냈다. 건물 옥상에서 자이언티를 바라보며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첫 등장한 김아현은 두 사람이 앞으로 일어날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김아현은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부터 연인과의 이별의 순간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해내며 뮤직비디오의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요즘 여기저기 자주 보이네요", "진짜 매력적인 얼굴인 듯", "노래도 뮤비도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8년 모델로 데뷔한 김아현은 각종 매거진,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듬해 개봉한 영화 '영화로운 나날'의 주연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드라마 '뉴노멀진',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마스크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김아현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이 높아진 ‘언러브’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