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과 악뮤 이찬혁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AKMU 이찬혁이 배우 이성경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한 편의 드라마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성경은 일상을 보내면서도 생각에 잠긴 눈빛으로 보는 이의 몰입감을 높였고, 여기에 자동차 안에서 경비원과 마주한 이찬혁의 독특한 등장이 더해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성경과 이찬혁의 세 번째 재회다. 이성경이 지난 2016년 AKMU의 'RE-BYE'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데 이어 지난 9월 AKMU가 진행 중인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그간 다수의 OST·음악 프로그램 활동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이성경과 AKMU는 물론 솔로 앨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이찬혁의 협업인 만큼 특별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이성경, 이찬혁은 오는 13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표한다.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YG 측은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