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렐라 치즈처럼 쫀득쫀득함이 매력적인 필로우가 세상에 나왔다.
부들부들한 밀크벨벳 원단으로 누우면 떡실신 각인 '바푸리 쿠션 필로우'다.
몸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겨울철 불면증도 잊게 할 효자 제품이라는 평이 자자한 바푸리 쿠션 필로우. 다른 필로우와 비교 불가라며 네티즌의 마음을 제대로 취향 저격한 이유에 대해 파헤쳐봤다.
첫 번째, 허리부터 목까지 받쳐주는 쿠션과 메모리폼.
쿠션으로는 허리, 메모리폼으로 목을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내 몸에 맞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쇼파에서는 상반신을 잘 감싸고, 침대에서는 목까지 잘 받쳐주니 꿀잠 3초 컷! 일반적인 여성의 상체보다 커 신체 압력이 균형 있게 분산된다.
두 번째, 부들부들한 밀크 벨벳 원단으로 만들어진 쿠션 커버.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밀크 벨벳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고급쿠션/애착인형에 많이 사용될 만큼 보들보들하고 모짜렐라 치즈처럼 쫀득쫀득한 특징이 있다.
세 번째, 쉽게 탈부착 가능한 메모리폼은 다용도로 활용 가능.
지퍼 형태로 되어 있는 가래떡 메모리폼을 간단하게 탈착해서 다리 베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솜과 커버는 분리 세탁이 가능해 솜이 터지는 불상사를 겪지 않을 수 있다.
네 번째, 귀여운 디자인.
외부 커버에 귀여운 바푸리가 포인트로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다. 자기 전에 유튜브 볼 때, 주말에 넷플릭스 정주행할 때, 목만 잘 받쳐주는 베개가 필요 할때 등 바푸리 필로우로 뒹굴 라이프를 즐겨보자.
사용자들은 "거북목 개선에도 좋고 감촉이 너무 굳...", "안고 자면 너무 편하다", "부들부들... 포근함이 최고 ♥" 등 반응을 보였다.
바푸리 쿠션 필로우는 현재 택샵에서 36% 할인가 44,8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플친 '택샵' 추가 시 10% 쿠폰이 발급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