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개월 만에 판매율 70% 돌파” 숏패딩 유행에 인기 급증한 ‘디아도라’

2023-12-06 14:44

디아도라, 다양한 소재와 길이감 가진 패딩 공개
일부 상품은 출시 2개월 만에 소진율 70% 달성

뚝 떨어진 기온에도 숏패딩이 패션 시장을 점령한 가운데,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 역시 올 겨울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 일부 인기 패딩이 출시 2개월 만에 소진율 70% 이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하 디아도라
이하 디아도라

이번 시즌에 디아도라는 다양한 소재, 색상, 길이감을 적용한 패딩을 선보였으며 그 중 인기 제품은 기장이 짧고 빵빵한 볼륨감이 특징인 푸퍼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한 크롭 덕다운 재킷의 주요 사이즈는 일찍 찾아온 추위와 숏패딩 인기에 힘입어 완판됐다고 밝혔다. 우먼스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타이트한 패딩 핏을 찾는 남성 소비자 구매가 이어진 것이 영향을 미쳤다.

디아도라의 또 다른 숏패딩 라인으로는 ‘윈터 피트크루 레이서 구스다운 자켓’과 ‘몬텔로 다운 자켓’이 있다.

디아도라의 모터스포츠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윈터 피트크루 레이서 구스다운 자켓은 힙까지 감싸는 적당한 길이의 디자인으로 일상 활용도가 높다. 또 전체적으로 구스 충전재를 톡톡하게 넣어 볼륨감이 살아있고, 점퍼 스타일로 디자인해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몬텔로 다운 재킷은 디아도라의 숏패딩 중 캐주얼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나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디자인의 헤비 덕다운이다. 복잡한 장식은 최대한 절제하고, 넓은 간격의 퀄팅 설계로 편안함을 더했다.

디아도라의 패딩 컬렉션은 전국 디아도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home 이연 기자 yeonf@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