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 기부

2023-12-04 15:56

나눔으로 살기 좋은 남양주
더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회장 김용민, 이하 건축사회)는 지난 1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금 3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건축사회 회원들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다.

이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용민 회장은 “우리 건축사회의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건축에 대한 꿈을 갖고 공부하는 청소년들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하고 귀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나눔으로 살기 좋은 남양주, 더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 등을 발굴하고 시행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실천하는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관내 보호종료 아동,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며, 기부자의 예우를 강화해 나눔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