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가 겨울철 딸기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1일부터 국내산 제철 딸기로 만든 딸기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컴포즈커피는 딸기음료 4종과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에도 모두 국내산 딸기를 고집하며 뛰어난 맛과 높은 메뉴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했다. 특히 ▲딸기 치즈스무디 ▲딸기 연유라떼 ▲딸기 애플잼라떼 ▲딸기 치즈큐브와플에는 높은 당도와 특유의 향긋함이 특징인 논산딸기를 사용함으로써 새콤달콤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메뉴는 딸기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메뉴의 풍미를 더해줄 치즈, 애플잼 등의 토핑으로 더욱 풍성한 딸기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딸기 치즈스무디는 시원 달달한 딸기 스무디 위에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 큐브가 올라갔다. ▲딸기 연유라떼는 달콤한 연유와 신선한 우유, 상큼한 딸기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새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딸기 애플잼라떼는 딸기라떼에 애플잼과 쿠키 토핑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딸기주스는 국내산 딸기 그대로의 향긋함을 가득 담았다. 또 ▲딸기 치즈큐브와플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와플 위에 논산 딸기를 갈아 만든 퓨레와 필라델피아 치즈를 올린 메뉴로, 아메리카노 또는 딸기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관계자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제철 과일을 사용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딸기 시즌 신메뉴 5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높은 품질의 국내산 딸기로 만든 컴포즈커피 신메뉴와 달콤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