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이하 '스우파2') 멤버들과 다이나믹듀오가 꾸민 '스모크' 무대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6시 일본 도쿄돔에서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이하 '2023 마마 어워즈')가 열렸다. 시상식 호스트로는 가수 전소미가 나섰다.
이날 시상식에는 동방신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JO1, 싸이커스, 케플러, 앤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댄스크루, 저스트비, 이영지, 다이나믹 듀오, INI, 트레저, 요시키 등이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특히 바다를 비롯한 '스우파2' 댄서들은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스모크'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스모크'는 안무는 '스우파2' 리더 계급 미션 당시 바다가 만든 것으로, 방송 이후 다양한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바다와 다이나믹듀오가 꾸민 '스모크' 무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바다 춤 시원시원하게 춰서 보는 내내 눈이 시원하다", "다이나믹듀오 라이브는 믿고 듣지", "진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바다 라이터 던질 때 진짜 소름", "바다뿐 아니라 댄서들 모두 다 너무 멋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2023 MAMA’는 ‘원 아이 본(ONE I BORN)’을 콘셉트로 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세상 단 하나의 존재 ’나(I)‘와 ’MAMA‘가 만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완벽한 ’하나(One)‘가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음은 ‘2023 마마 어워즈’ 첫째 날 수상자 명단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방탄소년단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 엔하이픈, 임영웅, 에이티즈,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트와이스
인스파이어링 어취브먼트: 동방신기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페이보릿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요시키
페이보릿 아시안 남녀 그룹: INI, 케플러
갤럭시 네오 플립 아티스트: 트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