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 가장 고통받는 부위는 얼굴이다. 귀와 이마는 떨어질 듯 시리고 칼바람에 머리카락은 이리저리 흩날린다.
강렬한 맹추위가 지속될 때 아우터만으로 버겁다면 목을 따뜻하게 감싸줄 목도리를 활용해 보자.
오늘은 다양한 디자인에 8,9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잡은 목도리 5종류를 소개한다. (바로가기)
◇ 하운드 퍼 링 목도리
하운드 투스 패턴의 포인트가 매력적인 목도리다. 풍성한 퍼로 매우 따뜻하고, 고리 형태로 제작되어 손쉬운 착용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브라운, 핑크, 그레이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바로가기)
◇ 니트 패턴 목도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트머플러. 니트 소재의 포근한 느낌에, 겉감과 안감의 패턴 디자인이 달라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바로가기)
◇ 삼각 패턴 목도리
풍성한 퍼로 매우 따뜻하고, 삼각 패턴의 포인트가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블랙, 브라운, 핑크, 그레이, 화이트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바로가기)
◇ 체커쁘띠 퍼 목도리
날개 홈에 쏙 끼우면 되는 목도리로 별도의 여밈 장치가 없어 가볍고 착용하기 편리한 목도리다. 체크 패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 베이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 핑크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바로가기)
◇ 러블리 쁘띠 목도리
보송보송한 느낌의 니트 재질 목도리로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 모카, 그레이, 블랙, 화이트, 핑크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바로가기)
앞서 소개한 목도리 5종류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