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2023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8일 공개된 이번 겨울 컬렉션은 2023 가을 컬렉션부터 출시한 유니섹스 라인을 더욱 확장시켜,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매니시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아비에무아만의 새로운 감성을 담았다. 겨울 컬렉션으로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겨울 아우터부터 자연 친화적인 씬다운 패딩, 베스트셀링 니트, 팬츠, 가방, 겨울 악세서리 등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된 아비에무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일부 단독 선 공개된 겨울 컬렉션들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보온성과 착용감까지 겸비해 운영 기간 동안 빠르게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 공개된 겨울 컬렉션 상품은 아비에무아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 서울숲 스토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겨울 컬렉션 기획을 담당한 아비에무아 디자이너는 “"더욱 고급스러운 소재와 차별화된 디테일을 중점적으로 기획하였으며, 유니섹스 라인의 확장 전개에 대한 기존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새로운 고객의 유입 또한 기대하고 있다. 더욱 풍성해진 아비에무아와 따듯한 추억이 가득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는 지난 10월 26일부터 2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 누적 방문자 수 3만 명, 일 최대 방문자 수 3천 5백명을 달성하고 매출 총 5억원을 기록하며 첫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