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느껴져요...입 안의 X 냄새요..."
"남친은 아침에 입냄새 심한데 저는 더 심해요"
"아침에 제 입에서 냄새날지 몰랐네요"
취침 전 열심히 양치를 해봐도, 기상 시 이를 꼼꼼히 닦아도 없어지지 않는 구취가 고민인가?
아침 기상 시 나는 입냄새는 우리가 더러워서가 아니다.
잠자는 시간, 침이 말라 건조해진 입안에 세균이 증식하면서 생기는 구취는 피할 수 없다. 아침 구취 고민을 잠재우고 싶다거나, 양치질 후에도 향긋하고 개운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우선 치약을 바꿔보자.
'모과 치약'은 구취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면서 입이 마르지 않는 '수분'에 집중한 치약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바로가기)
"순하고 맛있어서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아요", "유난히 양치를 잘한 기분이 들고 구취가 없어져요", "상쾌한 모과향이 굿.." 등의 호평이 쏟아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가기)
모과 치약은 시중에 나온 일반 치약들이 발견하지 못한 이것에 집중했는데, 바로 '입냄새 원인균'이다. 충치원인균인 뮤탄스균 94%, 잇몸질환 원인인 진지발리스균을 99% 감소시켜 구강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10 in 1 치약이다.
화하고 맵기만 한 향이 아니라 상쾌하고 개운한 모과 향을 적용해 커피 냄새/담배냄새/식사 후 입냄새/모닝 입냄새까지 향긋하게 잡는다.
실제 악취로 가장 유명한 홍어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악취 수치 99.9이던 홍어가 치약 사용 후 8.4로 현저히 낮아졌다. 모과치약 하나면 점심에도 생선구이와 해물찜 그리고 알탕 등을 자신 있게 즐길 수 있다. (바로가기)
이뿐만이 아니다. 구취 제거뿐만 아니라 이를 희게 유지해 주는 안티프라그 효과로, 흡연이나 잦은 커피 섭취로 인해 쌓이는 치석과 치아 변색에 특히 효과적이다. 코코넛에서 얻은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이용한 순한 사용감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상큼한 유자 추출물, 천연 항생제라 불리는 프로폴리스, 시원하고 청량한 자일리톨 등이 함유됐다. 전 성분 그린 등급에 무불소로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폭발적인 인기로 입소문 탄 모과 치약은 현재 택샵에서 일주일간 온라인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정가 25,000원 모과 치약을 단돈 9,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묶음 상품도 대폭 할인 중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