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음식 섭취, 반려동물 탑승 등으로 인해 차 안의 불쾌한 냄새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주목.
단순히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곰팡이와 유해 세균을 억제하면서 냄새 제거와 항균 소독을 한 방에 끝낼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이 나왔다.
6900원의 가성비 꿀템, '카나나 연막탈취체 에어 붐 클리너'다. (바로가기)
원터치 분사 방식으로, 딸깍 눌러만 주면 내용물이 분사되면서 강력하고 즉각적인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차량 시동을 켜고 안에 있는 창문을 닫아준 후 에어컨의 온도를 최대로 내리고 공기는 내부 순환 모드로 바꿔준다. 이후 제품을 흔들어 준 뒤 뚜껑을 열고 스위치를 눌러 고정시켜준다.
조수석에 제품을 배치하고 약 3-4분 후 클리너 분사가 끝나면 5-10분 정도 에어컨을 켜두어 분포될 수 있게 기다리면 끝이다.
분사된 에어붐클리너는 묵고 찌든 차 내부 필터를 순환시켜 단순 냄새 숨기기가 아니라 차 내부 구석까지 완벽하게 탈취한다. 연속 사용 시 약 5분 정도 분사되며, 버튼을 다시 올리면 분사를 멈춘다.
차 내부 음식 냄새, 강아지 냄새, 담배 냄새 등을 한 방에 없앨 수 있을 만큼 즉각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실제 항곰팡이, 항균 시험성적서 및 시험 결과 세균감소율 99.9%를 자랑했다. 피톤치드가 함유돼 항균/탈취/스트레스 감소 등 삼림욕 효과도 돕는다.
구매자들은 "냄새가 싹 사라져요. 독하지 않고 좋아요", "피톤치드 향이 최고.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사용법 간단하고 효과 직빵"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카나나 연막 탈취제 에어 붐 클리너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대 67% 할인 가격, 6,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평소 차 안에서 나는 꼬리꼬리한 악취, 에어클린으로 모조리 없애보는 게 어떨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