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치솟는 보기 싫은 승모근과 뭉툭한 턱선은 누구나 고민일 거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남녀노소 불문 만인의 로망이다. 이에 최근 2년 사이 뷰티 인플루언서와 연예인들 사이에서 '괄사 도구'가 핫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피부관리부터 리프팅까지 모든 관리를 셀프로 해결할 수 있는 마사지기 '괄사'.
시중에 다양한 괄사 마사지기가 있지만 그중 페이스팩토리의 '오션링괄사'는 손가락에 끼워 편리하게 두피, 얼굴, 몸을 마사지할 수 있어 신박하다며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로가기)
셀프 마사지하기에 적합한 반지형으로 손가락에 끼웠을 때 가장 안정감 있는 크기와 그립감을 고려해 제작되었다. 입문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떨어뜨릴 염려 없이 지압감을 전달해준다.
하루 5분, 매일 사용하다 보면 얼굴, 바디라인이 매끈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젠 튀어나온 광대와 사각턱을 없애기 위해 손가락으로 꾹꾹 누르던 지난날에 작별을 고하자. 뾰족한 부분은 두피와 바디에, 평평한 부분은 얼굴에 사용해 주면 된다. (바로가기)
두피, 승모, 어깨를 풀어주는 '웨이브존' 팔자, 광대, 이마, 턱선 등 약한 지압이 필요할 땐 '플로우존' 턱, 림프절, 코옆, 눈밑 등 깊고 묵직한 지압이 필요할 땐 '포인트존'을 사용하면 된다.
"두피만 풀어줘도 전신이 풀린다"
샴푸 하는 도중 웨이브존을 이용해 두피를 빗질하듯 쓸어주자. 두피 탄력이 살아나 1cm의 얼굴 탄력까지 살아난다. 아침마다 얼굴이 자주 붓는다면 눈썹 앞머리와 미간, 관자놀이 등을 집중 공략하자. (바로가기)
피부가 얇거나 민감하다면 괄사 사용 시 크림이나 오일을 듬뿍 바르고 마사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두께 5mm, 무게 50g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푸른 바다의 물결에 부서지는 햇빛의 색을 담고 있는 원석 '오팔라이트'로 만들어져 디자인이나 퀄리티 면에서도 우수하다.
구매자들은 "큰 괄사만 써봤는데, 작은 게 효과가 좋네요!" "멀티 만능 그 자체. 다들 얼굴이 왤케 홀쭉해졌냐고 하네요" "휴대성이 좋아서 항상 들고 다니면서 마사지하고 있어요ㅎㅎ" "손에 쥐기도 쉽고 너무 시원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손가락에 끼워 쓰는 '오션링괄사 2개'는 현재 택샵에서 3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28,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성형이나 시술 없이 얼굴형이 예뻐지고 싶었다면 지금부터라도 하루 5분, 괄사 마사저로 꾸준히 관리해 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