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 클릭비(Click-B)가 8년 만에 무대에 선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말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났음. 다들 시간이 지났어도 끈끈한 케미는 여전하더라"라는 글과 함께 클릭비(Click-B)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클릭비는 오는 12월 9일, 10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클릭비 멤버들은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설레기도 하고 빨리 만났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여러분 보고 싶은 마음 담아서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보고 싶었다. 여러 가수와 함께하는 합동 공연이지만, 공연에 임하는 마음은 단독 공연을 하는 것처럼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 많이 찾아와 달라"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릭비의 리더 김태형과 맏형 우연석을 비롯해 멤버들은 SNS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출연 예고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이미 티켓 끊었습니다”, “예매 완료했어요, 응원봉도 제작했다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클릭비와 연말을 함께 맞이할 수 있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등 90년대 스타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힐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을 공개할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