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급찐살 빼는데 최고"... 하루 만에 지방만 '2kg' 쏙 빠지는 비법

2023-10-01 10:00

설 연휴 이후 체중 늘어난 사람들 많아
연휴에 찐 살은 2주가 골든타임… 지방으로 변환

송편 6개, 꼬치 전 4개만 먹어도 밥 한 공기(300kcal) 열량을 넘어선다.

명절 음식은 다른 음식에 비해 유난히 기름지고 열량이 높아 명절 전으로 몸을 돌려놓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그런데 사실 '급찐살'은 실제 지방이 증가한 것이 아닌 음식에서 얻은 에너지원 '글리코겐'이 일시적으로 증가한 것이다. 같은 운동을 해도 글리코겐은 지방보다 7배 빠르게 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체내 글리코겐이 쌓인 뒤 2주 이상 방치하면 지방으로 바뀌게 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그 안에 글리코겐을 빼야 한다.

이하 라운지셀
이하 라운지셀

갑자기 찐 살을 빼기 위해서는 체내 노폐물과 독소배출에 효과적인 '콤부차'를 마셔주는 것이 좋다. BTS 정국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콤부차'는 청량한 탄산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는 단일성분 제품이 아닌 콜라겐+콤부차+과일+히알루론산이 배합된 상큼한 맛으로 물에 한 포만 톡 넣어 섭취하면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만점에 가까운 소비자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바로가기)

이탈리아산 모로 오렌지의 상큼함을 그대로 녹인 '모로 오렌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수박의 맛 '워터멜론',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한 '샤인머스캣'까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미각을 일깨워 주면서 상큼하게 입가심하고 싶을 때 마시기 좋다.

참고로 모로 오렌지는 지중해에서 재배되는 검붉은 오렌지로 내장지방 분해와 피부 미용을 해결하는 프리미엄 블러드 오렌지 품종이다.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강력한 항산화제 작용으로 급찐급빠에 도움이 되며, 비만을 감소시키는 데 주로 사용된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12주간 모로실을 섭취한 후 체중이 13.8% 줄었고 복부 및 서혜부 지방량은 약 50%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하는 저분자 피쉬콜라겐부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등 피부 필수 3대 성분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한 달만 꾸준히 마셔줘도 피부 결이 촉촉해지고 탱탱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뱃살로 고민이 많았는데 허리둘레가 진짜 많이 줄어서 신기하네요", "맛있는 에이드 먹는 느낌이에요! 추가 구매 했습니다" "탄산음료처럼 맛있는데 살이 빠지니까 꾸준히 섭취해 볼 예정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명절 음식 섭취로 몸무게가 늘어났다면 오늘부터 탄수화물과 탄산음료는 줄이고 콜라겐 콤부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 3종'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6,900원(1BOX,15포)으로 구매할 수 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