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질상 몸이 찬 사람 중에서는 변비, 수족냉증, 생리통, 생리불순 등을 함께 겪는 경우가 많다.
체온 저하는 지방층을 두텁게 만들어 복부뿐 아니라 몸의 신진대사를 나쁘게 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질병의 주요 원인이 된다. 약에 의존하지 않고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우선 배를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복부지방, 체온조절은 물론 생리통 완화에 따뜻하게 찜질할 수 있는 복대 사용이 도움 된다고 알려져 있다. 복부 체온이 올라가면 혈관 속 노폐물과 독소, 체지방에 순환과 해독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시중에 알려져 있는 ‘닥터스헬프 배 워머’는 전국 곳곳의 산부인과, 임산부들도 사용하는 복대로 복부지방과 생리통에 특히 효과적이다. 출산 후 관리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으며 전자파 없는 자체 발열 국내 생산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지구상 유일한 자가 전류 생성물질인 '토르마린'이 열을 전달해 몸의 체온을 상승시킨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적외선 보온 효과가 전자파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 없이 열을 전달한다.
원적외선은 표면에만 머무는 일반 발열과 달리 피부 내 40mm까지 침투해 체온을 높여줘 피로감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착용법은 간단하다. 속옷이나 얇은 셔츠 위 허리에 맞게 빈틈없이 둘러주면 된다. 특별히 정해진 착용 권장시간은 없으며 세탁도 가능하다. 사이즈는 S, M, L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바로가기)
세 개의 봉제선으로 지지대 없이도 탄탄하며 양면 3중 바이오 네오프렌과 신축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라이텍스 폴리에스테를 사용해 감촉이나 피부에 닿았을 때 배김이 적고 만족감이 높다.
구매자들은 "밥 먹을 때나, 활동할 때 불편함 없어 좋다" "배를 따뜻하게 잡아줘서 체온유지에 도움이 된다" "생리통도 많이 줄었고 허리도 잘 잡아줘요" "아랫배 차가운 분들 꼭 사세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복부지방, 허리 통증, 생리통까지 일석삼조의 '닥터스헬프 배 워머'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3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급격한 체온 변화가 일어나는 가을, 배 워머로 체온을 유지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