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챗에게 물어봐!
[광고] 택샵

“10에 9는 뒤돌아봄...” 실제 경험한 이성에게 인기 많은 향수는?

2023-09-26 12:15

최근 인기 끄는 국내 여성 맞춤 향수
크리스찬딘 오 드 퍼퓸... 일주일간 81% 파격 할인, 5천 원

Q. 오직 향기 때문에 이성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

은은한 향기로 주변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해주는 사람들이 있다. 외모가 뛰어나지 않더라도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기억 속에 오래 남는다. 그래서 향기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설문 조사 결과, 응답자 중 77%는 오직 향기 때문에 이성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향으로 인해 이성에게 마음이 동할 수 있다니! 향, 후각의 힘은 대단하다.

그중에서 후각을 유혹하는 베스트 향은 역시 플로럴 계열. 오늘은 꽃 내음이 물씬 풍기는 자연 냄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사야 할 향수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명품 향수st'라고 불리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여성 맞춤 향기 '크리스찬딘 오 드 퍼퓸'이다. 한 번만 뿌려도 5시간 이상 향기가 은은하게 지속되면서 기분을 UP 시킨다. (바로가기)

직접 뿌려 봤다

4가지 향 중 가장 먼저 '플로럴 부케' 향을 뿌려봤다. 뿌리자마자 만다린의 상큼한 향과 피오니 꽃향이 어우러져 달콤한 향이 훅 올라왔다. 러블리한 매력을 심어주고 싶다면 추천하는 향수.

두 번째, '러브게임' 향. 이 향은 달콤하지만 가볍진 않은 향으로 피치와 자스민이 사랑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첫사랑이 떠오르는 로맨틱한 향으로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로 쓰기 좋은 무난항 향이다.

세 번째로 사용해 본 '스위티 참'. 비누향 같은 꽃향기와 패션프루트의 과일 향이 달큰하게 어우러진 톡톡 튀는 발랄한 향이다.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자꾸만 생각나는 매력적인 향으로 다가오는 여름 향수로 제격일 듯. (바로가기)

네 번째, '소피글로우'. 처음 뿌렸을 때 방금 씻고 나온 듯한 비누향이 나다가 시간이 지나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 순간 따뜻한 꽃내음으로 변해있다. 청순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부담 없이 뿌리기 최고다.

후기 때문에 더 기대되는 향

"명품 향수 랑*메리*의 향을 그대로!"

"제가 사용하는 향수가 지미*인데, 정말 비슷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지속력이 미친듯.. 봄, 여름 향수로 최고에요"

뷰티 블로거들부터 나이 불문 일반인까지 죄다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오드 퍼퓸. 향수는 온라인에서 구매하기 어려운데, 크리스찬딘 향수는 기대가 앞선다. (바로가기)

크리스찬딘 오드 퍼퓸 4종

크리스찬딘 퍼퓸은 국내 향수 전문 조향사가 국내산 고급 향료와 수백 번의 테스트로 제조된다. 조향 후 장기간 숙성 과정을 거쳐 지속시간과 깊은 향취를 높였다. 고가의 인기 향수를 99.9% 완벽 재현해 명품 향수를 뿌린 듯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바로가기)

일주일간 파격 할인

온라인몰 택샵에서는 입고 기념 오드 퍼퓸 81%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단돈 5천원에 득템할 수 있는 국내 단독 특가 행사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자.

(바로가기)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