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대한민국 현대인의 75%는 마그네슘 결핍 증상을 겪고 있다.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마그네슘이 부족해지면 집중력이 저하되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된다. 목 결림, 근육통, 근육경련, 불면, 두통 등도 심해진다.
특히 눈 밑과 안면이 파르르 떨리거나 심장 박동 수가 일정하지 않고, 손과 발에 쥐가 나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돌지 않는 등의 현상까지 겪고 있다면 고함량 마그네슘 섭취로 건강관리에 나서야 할 때다.
최근 아니모에서 이러한 현대인의 니즈를 간파하고 딱 맞는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마그네슘 스프레이/온열크림'이다. 이름에서부터 힌트를 얻을 수 있듯이, 마그네슘을 음식과 영양제로만 섭취하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국내 최초 아이디어 상품이다. 인체적용시험 완료 및 특허 출원 제품으로 병원과 약국에도 입점되어 있다. (바로가기)
마그네슘을 피부에 분사할 경우 정맥까지 빠르게 흡수되는데, 음식이나 영양제로 먹는 것보다 흡수율이 높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도 남다르다.
실제 스프레이 100mL 제품 1개에 함유된 마그네슘 함량은 일반 마그네슘 알약의 35개분에 해당된다. 피부를 통한 마그네슘 흡수는 모낭을 통해 이루어지며 마그네슘의 흡수율을 140%까지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바로가기)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
클라우드 스프레이를 뭉치거나 결리고 뻣뻣한 어깨·목덜미·허리·종아리 등에 뿌리면 불편한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 인체 적용시험에서 ▲일시적 피부 뻣뻣함의 릴랙스 효과 ▲즉각적인 피부 보습·탄력 증가 등의 결과가 도출됐다. 피부 저자극 인증도 받았다. 외용이 아닌 식용 등급의 마그네슘 클로라이드를 사용해 안전성도 확보됐다. 마그네슘 함량은 320,000ppm에 천연 라벤더 향이다. (바로가기)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운동 후 또는 장거리 운전 등으로 근육이 뭉친 경우에 사용할 만하다. 근육 피로 회복 및 근육통 완화 효과를 갖는 피부 외용제 조성물의 제조 방법 특허 출원 제품으로 종아리 붓기 완화 효과, 즉각적 피부 쿨링 효과가 있다. 마그네슘 오일이 흡수되어 10분 내외로 뭉침 현상 등의 불편을 해소한다. 고함량 마그네슘 350,000ppm 함량에 천연 페퍼민트 향이다. (바로가기)
[마그네슘 온열 크림]
바르기만 해도 후끈한 온열감과 은은한 향기가 느껴진다. 외용제가 아닌 식용으로도 적합한 식용그레이드 마그네슘 클로라이드를 직수입하여 사용한 크림이다. 운동 전후, 일상생활, 취침 전에 사용해 주면 좋다. 몸을 따뜻하게 예열해 긴장된 부위를 릴렉스해주고 피로가 쌓인 부위를 따뜻한 열감으로 부드럽게 풀어준다. (바로가기)
아니모는 직접 연구·개발한 차별화된 제조 공법으로 국내에서 생산·판매한다. 그 결과 마그네슘 화장품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앞서 소개한 아니모 제품들은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