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버거 3종 중 단품 2개를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1주만 진행하던 프로모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2주간 실시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단품 구입 시 4700원인 와퍼주니어 2종과 롱치킨버거 등 총 3종이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와퍼주니어와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와퍼주니어, 바삭한 치킨 패티와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함이 특징인 롱치킨버거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해당 프로모션에 3000원을 추가하면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버거 2종과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은 지난 7월 21일부터 지난달 10일까지 지역대표선발전, 팀대표선발전, 한국 대표 선발전 등 총 3회에 걸쳐 매장에서 근무하는 크루와 매니저들이 참가하는 ‘2023 와퍼 챌린지’를 진행했다.
올해 6회를 맞은 와퍼 챌린지 선발전을 통해 ‘골든 스탠다드’ 기준에 부합한 제품을 만든 크루 10인과 매니저 5인을 선정했다.
크루 부문 1등으로 선정된 서울 불광점의 현재용 크루는 한국 대표로서 아시아태평양(APAC)의 다른 국가 대표들과의 챌린지에 도전, 아시아태평양(APAC) 대표로도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오는 10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최종 결승 'BK 인터내셔날 와퍼 챌린지 챔피언십 라운드’에 진출하해전 세계 최고 와퍼 메이커 8명을 가리는 자리에 임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