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파리바게뜨가 파격적인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를 연다.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했다.
파리바게뜨는 행사 기간 동안 약 65% 이상의 혜택을 적용해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도 같다.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는 진한 맛이 특징이다. 미디엄 로스팅보다 조금 더 볶은 미디엄 다크를 지향하기 때문. 묵직한 커피를 좋아하는 애호가들이 좋아할 만한 커피다.
파리바게뜨는 아다지오 아메리카노에 대해 "구운 견과류, 카카오닙, 흑설탕, 다크초콜릿 등 다채로운 아로마를 품고 있다.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인다"라면서 "꾸덕한 치즈케이크나 달콤한 크림빵과 함께 먹으면 특히 잘 어울린다"고 설명한다.
행사 참여점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 가능하고, 오프라인 행사로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행사는 준비 물량을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다.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하고 최적의 원두 배합과 자체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이 매력적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성비 빵 7종과 가성비 케이크 4종을 출시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0% 스페셜티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의미도 더했다”고 말했다.